반응형
// 이곳에 쓴 내용은 앱 만들기라는 버킷리스트를 달성하기 위해 플러터를 공부하면서 정리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플러터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정리하면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를 발견하신 분은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ypedef: 함수 선언부를 정의하는 키워드, 무슨 동작을 하는지에 대한 정의는 없다고.. 어제 배운 내용부터 내 이해 능력을 벗어난 녀석들이다. 앞으로 코드를 짜게 되면 이제 들어올려나?
try...catch (try이 해보고 error가 발생하며 catch를 실행하라는 의미?)
내가 이해한 거랑 다른 거 같다. 오류가 있음. 다음 단계인 catch(e)가 실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으나 그 위에 있는 명령문이 실행되었다. 이것도 나중에 다시 한 번 공부해야겠다.
다시 공부해야할 내용이 늘어났다. reduce, typedef, try...catch 등등
다음은 다트 객체지형 프로그래밍이다.
정보를 검색해 보면 나와 같이 코드팩토리 책을 정리한 내용만 검색이 된다.
내가 정보도 없는 언어를 공부하고 있는 건 아닌지..걱정이 된다.
앱 인벤터도 자체의 한계로 인해서 넘어온 것인데.. 플러터, 다트도 그런 것이라면..
반응형
'버킷리스트 > 앱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공완(with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2-3 다트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제네릭, 스택틱, 캐스케이드 연산자) (1) | 2024.07.09 |
---|---|
오공완(with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2-1 다트 객체지향 프로그래밍(클래스) (0) | 2024.07.06 |
오공완(with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1-2 다트 입문하기(연산자) (0) | 2024.07.04 |
오공완(with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1-1 다트 입문하기 (0) | 2024.07.03 |
오공완(with 코드팩토리) #26 (Map 심화, entries, asMap) (0) | 202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