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도 모니모 추천해 드렸는데 아직도 안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확실한 용돈 벌이로 꽤 괜찮습니다.
미션을 달성하면 일반젤리(5~10원 정도), 스페셜젤리(500원 정도)를 주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미션은 기상 챌린지와 걷기 챌린지가 있습니다.
기상미션은 정해진 시간에 앱을 켜고 기상 오늘의 날씨 등을 확인하면 기상 챌린지 성공으로 인정됩니다.
기상 시간은 2시간 간격으로 본인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전 6~8시 또는 오전 8~10시, 오전 10~12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주말에는 자동으로 인증됩니다.
10일마다 일반 젤리를 주고, 30일을 성공하면 스페셜젤리를 줍니다.
걷기 챌린지는 하루 5,000보입니다. 역시나 일별 성공 시 일반 젤리, 10일 성공 시마다 추가 일반 젤리 30일 성공하면 스페셜 제리를 받게 됩니다.
기본 2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1,330원*2 해서 2,600원 정도 받게 됩니다.
여기서 끝나면 아쉽지요.
매달 빙고 게임이 있고, 쉽게 스페셜 젤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니스쿨이라고 간단한 퀴즈를 한 달에 네 문제를 내는데 다 맞추면 역시나 스페셜 젤리를 줍니다.
또, 이달의 미션도 있는데 5개의 미션(거의 삼성카드 혜택, 보험 상품 등의 설명을 보면)을 수행하면 일반 젤리 5개와 스페셜 젤리 하나를 줍니다.
저는 삼성증권과 연계된 투자습관키우기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이 미션을 할 때 중요한 점은 삼성증권 내에서 미국 주식을 구입하면 안 되고, 모니모에서 삼성증권으로 들어가서 미국 주식을 사야 한다는 점입니다. 우량주를 사 모으면 딱 좋은 미션이었고, 일반 젤리와 스페셜 젤리로 얻은 금액만 10,000원이 넘습니다. 이번 미션으로 사고 싶은 주식을 여러 주 사 모을 수 있었네요. 다행히 올라주어서 소액이긴 하지만 이득을 보고 매매했습니다. 워낙 소액이기에 올라도 재미가 없더라고요.
또, 요즘은 삼성생명 삼성 팝콘 저축 보험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장 저렴한 50,000원 상품에 가입해 보았어요. 정기적금 개념으로.. 매월 5만 원 납부인데, 매주 추가 납입도 가능하고 추가 납입을 하면, 팝콘과 일반젤리를 주네요. 그리고 금리가 올라가는 개념입니다. 단발성 상품 같긴 한데, 남는 용돈을 저축한다는 개념으로 해 보려고 합니다.
11월은 여러 미션을 수행해서 얼마나 금액이 들어올런지 궁금합니다. 11월 말이 되면 글 수정해 놓겠습니다~^^
제가 여러 앱 테크를 해 봤지만 크게 무리도 없으면서 꽤 괜찮은 앱 테크이지 않나 싶습니다. 또 중요한 건 젤리로 얻은 금액을 재투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젤리로 투자한 금액이 15만 원을 넘어가고 있네요.(젤리투자)
젤리를 돈으로 변환했을 때 레벨별 혜택이 다른데요. 금융 4개사(삼성증권,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를 가입하면 1.5배의 혜택을 준답니다.
가입하실 때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
혹시 초대코드를 따로 기입하실 분은 " OXGV38C "입니다.
꼭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주식 & 재테크 일기 > 소소한 용돈벌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쏠쏠한 앱 테크(모니모) (0) | 2024.07.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