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평택 홈플러스 장보기

by 또또도전 2024. 8. 15.
반응형

 

 

  • 주소: 평택시 경기대로 1103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31-8053-8000

송탄에 살 때 안타까움을 느꼈던 마트가 홈플러스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참 좋아했습니다~ 이마트는 너무 복잡해서 싫었거든요. 그런데, 사람이 없으니 채소는 그렇게 신선함을 못 느꼈고요. 유턴해서 돌아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네요.

그러고는 송탄을 떠나게 되어 홈플러스를 이용할 일이 없었네요.

 

그런데 최근에 김수현을 모델로 홈플러스 광고를 하네요. 홈플러스야~ 김수현 안 써도 돼~ 너희가 질 좋은 제품 싸게만 판다면..

백미도 간만에 먹어볼까 하던 중이었는데, 20kg 기준 저렴하게 팔기에 겸사겸사 온라인 장보기를 했습니다.

저렴하긴 저렴하네요. 그리고 받아보고 품질도 좋았습니다. 이 글을 빨리 썼어야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이제야 홈플런이 끝나 버린 시점에 글을 쓰게 됩니다. 후속으로도 이런 좋은 판매를 계속해 주기를..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앵콜 홈플런을 8월 28일까지 하는군요~ 그래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신규 가입자는 쿠폰을 제공해 주니 잘 활용하시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등급 안성 쌀 아끼바레

특등급 안성 쌀 아끼바레가 5만 원도 안하네요. 바로 구입~

삼겹살(국산), 목살(국산), 부채살(미국산)

 

저는 삼겹살, 목살은 100g당 2,000원 아래면 저렴하다 판단합니다. 600g에 11,340원으로 잘 산 거 같아요.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미국산 부채살.. 미국산 성공하기 힘든데, 힘줄 다 제거하고 먹었더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무항생제 농협 계란이 7,990원 역시 저렴하네요.

11brix 복숭아

저렇게 브릭스가 나와 있는 녀석들만 이제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제야 복숭아 다운 복숭아를 먹어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복숭아라고 해서 물복인 줄 알았는데, 딱복도 아니고 물복도 아닌, 딱복에 가까운 녀석입니다만, 올해 처음으로 맛있는 복숭아를, 마음에 드는 복숭아를 먹어보았네요.

 

홈플런 장본 영수증

 

아래는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은 스테이크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소스가 없어서 봉골레 소스로.. 그래도 맛있습니다.

힘줄이며, 지방이며 웬만하면 다 제거합니다.
센 불로 굽고, 중불로 여러번 돌려 가면 굽고, 레스팅.. 정말 부드러운 소고기였습니다.

 

소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와이프도 만족한 고기입니다. 

홈플런 잘 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