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사용후기

샤오미 미지아 S500(큐텐 큐코인 털기)

by 또또도전 2024. 8. 15.
반응형

 

티몬과 위메프가 문제가 생기면서 모회사 격(저도 상하관계, 지주 관계 이런 건 잘 모릅니다.)인 큐텐도 불안하네요.

그래서 부랴 부랴 가지고 있는 큐코인을 사용 중입니다.

저에게 이런 일이 자주 생기네요..ㅜ.ㅜ

 

암튼, 오늘은 샤오미 미지아 면도기 S500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원래는 왕복형(일자) 면도기 형태인 브라운 S9350을 사용했습니다. 그전에는 날면도기를 사용했습니다.

날면도기로 미세한 상처로 피가 나는 경우 등이 있어서 전기 면도기를 큰 마음먹고 구입을 했습니다만 브라운 종특으로 방수 문제로 인해서 1년에 한 번씩 AS를 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그나마 버티고 있는데, 그래도 불안한 마음에 미리 샤오미 면도기를 구입해 두었습니다.

 

큐텐에서 구입하는 물건들이 요즘에는 저렴한 제품이 거의 없습니다. 샤오미 면도기는 36.64(3만 7천 원 대로 구입) 달러로 다른 쇼핑몰에 비해 조금 비쌉니다. 하지만, 제 소중한 큐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이 마저도 감지덕지하며 구입을 단행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면도기 S500 특징

 

  • 이중 면도날
  • LED 디스플레이
  • Type-C 충전
  • 풀 세척 가능(IPX7)
  • 60시간 사용

 

 

포장은 성의가 없네요. 제품 박스도 찌그러져 왔습니다.

 

구성품은 청소솔과 설명서, usb 충전선입니다.
디테일 사진, IPX7입니다.
설명서처럼 돌려가면서 면도하라네요.
완충하고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미 98퍼센트가 충전이 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왕복형(일자) 면도기만 사용해 보다가 회전형을 구입했더니 면도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무게는 굉장히 가볍습니다.

LED로 잔량을 표시해 주니 편리합니다. 

며칠을 기른 수염입니다. 처음 쓰는 거고, 확대해서 그렇지 거울로 볼 땐 깨끗합니다.

 

습식을 하면서도왜 이리도 마음이 편한지..

AS는 안 되겠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마음 편히 사용하겠습니다~^^

 

 

소음은 이 정도입니다.

 

세척 가능

 

 

저는 샤오미 미지아 S500 추천합니다.

반응형